DS 차량을 구입하시는 순간부터 고객님은 ONLY YOU 프로그램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영감을 받아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ONLY YOU 프로그램은 고객님을 향한 DS의 약속의 표현입니다.
DS 차량을 구입한 지 오랜 시간이 흘러도 고객님의 필요에 맞춘 서비스는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S는 서비스 센터 번호를 하나로 통일하여 고객께서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DS은 최고 품질의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S SERVICE CENTER : 080-365-1200
DS VALET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차량의 정기점검 때 마다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오지 않으셔도 서비스 예약 전화 한 통으로 차량을 고객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픽업하여, 정비 후 다시 원하시는 장소로 안전하게 가져다 드립니다.
(무료 서비스 이용 가능여부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DS 오토모빌은 고객을 위하여 365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대상 : DS 오토모빌 공식 딜러에 의해 판매된 차량
2. 기간 : 3년 또는 100,000km 이내 (선도래 기준)
3. 긴급 연락처 : 080-365-1200
4. 서비스 범위
● 비상 견인 서비스 차량의 기계적 또는 전기적 결함으로 차량의 정상적인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DS 지정 서비스센터까지 긴급 견인하여 드립니다.((고객 과실로 인한, 차량 운행 불능 등의 경우에는 견인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충전 서비스 차량의 전기적인 문제로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경우 긴급 서비스를 보내 드립니다.
● 타이어 교체 서비스 운행 중 타이어 문제 발생(펑크) 시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판단하여 비상 운행이 가능하도록 긴급서비스를 보내 드립니다.
5. 제외의 경우
●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 차량 사고
● 차량 화재
● 차량 윈도우 또는 라이트 손상
● 진흙 / 눈 / 모래에 빠졌을 경우
● 절도로 인한 차량 또는 부품 손상 및 분실
● 자동차 경주 및 불법 개조로 인한 고장
● 천재지변
● 도서지역(제주도 및 연륙교로 연결된 도서 제외)에서 발생한 고장
My DS App을 통하여 DS Only You가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쿠폰, 프로모션 및 정비 이력 등 각종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TH ONLY YOU PRIVILEGE
DS 온리유 프리빌리지는 DS 브랜드 차량만 가입이 가능한 DS 오너 전용 커뮤니티로
ONLY YOU 프로그램의 모든 서비스와 더불어 프리빌리지 혜택 서비스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웰컴 패키지 증정
(멤버십 가입 후, 스토어 방문 시 제공)
※ 추가 혜택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DS는 서비스 센터 번호를 하나로 통일하여 고객께서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DS은 최고 품질의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S SERVICE CENTER : 080-365-1200
DS VALET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차량의 정기점검 때 마다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오지 않으셔도 서비스 예약 전화 한 통으로 차량을 고객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픽업하여, 정비 후 다시 원하시는 장소로 안전하게 가져다 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고객 요청 시 유상으로 제공되며,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DS 오토모빌은 고객을 위하여 365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대상 : DS 오토모빌 공식 딜러에 의해 판매된 차량
2. 기간 : 3년 또는 100,000km 이내 (선도래 기준)
3. 긴급 연락처 : 080-365-1200
4. 서비스 범위
● 비상 견인 서비스 차량의 기계적 또는 전기적 결함으로
차량의 정상적인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DS 지정 서비스센터
까지 긴급 견인하여 드립니다.(고객 과실로 인한, 차량 운행
불능 등의 경우에는 견인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충전 서비스 차량의 전기적인 문제로 배터리가 방전
되었을 경우 긴급 서비스를 보내 드립니다.
● 타이어 교체 서비스 운행 중 타이어 문제 발생(펑크) 시 서비
스 어드바이저가 판단하여 비상 운행이 가능하도록 긴급
서비스를 보내 드립니다.
5. 제외의 경우
●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 차량 사고
● 차량 화재
● 차량 윈도우 또는 라이트 손상
● 진흙 / 눈 / 모래에 빠졌을 경우
● 절도로 인한 차량 또는 부품 손상 및 분실
● 자동차 경주 및 불법 개조로 인한 고장
● 천재지변
● 도서지역(제주도 및 연륙교로 연결된 도서 제외)에서 발생
한 고장
My DS App을 통하여 DS Only You가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쿠폰, 프로모션 및 정비 이력 등 각종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