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OSE DS EXCELLENCE

WITH ONLY YOU

DS 차량을 구입하시는 순간부터 고객님은 ONLY YOU 프로그램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영감을 받아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ONLY YOU 프로그램은 고객님을 향한 DS의 약속의 표현입니다.
DS 차량을 구입한 지 오랜 시간이 흘러도 고객님의 필요에 맞춘 서비스는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ISCOVER OUR EXCLUSIVE SERVICES

  • DISCOVER OUR EXCLUSIVE SERVICES


    DS AT YOUR SERVICE


    DS는 서비스 센터 번호를 하나로 통일하여 고객께서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DS은 최고 품질의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S SERVICE CENTER : 080-365-1200



    DS VALET


    DS VALET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차량의 정기점검 때 마다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오지 않으셔도 서비스 예약 전화 한 통으로 차량을 고객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픽업하여, 정비 후 다시 원하시는 장소로 안전하게 가져다 드립니다.

    (무료 서비스 이용 가능여부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DS ASSISTANCE


    DS 오토모빌은 고객을 위하여 365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대상 : DS 오토모빌 공식 딜러에 의해 판매된 차량

    2. 기간 : 3년 또는 100,000km 이내 (선도래 기준)

    3. 긴급 연락처 : 080-365-1200

    4. 서비스 범위
        비상 견인 서비스 차량의 기계적 또는 전기적 결함으로 차량의 정상적인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DS 지정 서비스센터까지 긴급 견인하여 드립니다.((고객 과실로 인한, 차량 운행 불능 등의 경우에는 견인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 서비스 차량의 전기적인 문제로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경우 긴급 서비스를 보내 드립니다.
        타이어 교체 서비스 운행 중 타이어 문제 발생(펑크) 시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판단하여 비상 운행이 가능하도록 긴급서비스를 보내 드립니다.

    5. 제외의 경우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차량 사고
        차량 화재
        차량 윈도우 또는 라이트 손상
        진흙 / 눈 / 모래에 빠졌을 경우
        절도로 인한 차량 또는 부품 손상 및 분실
        자동차 경주 및 불법 개조로 인한 고장
        천재지변
        도서지역(제주도 및 연륙교로 연결된 도서 제외)에서 발생한 고장



    MYDS APP


    My DS App을 통하여 DS Only You가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쿠폰, 프로모션 및 정비 이력 등 각종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TH ONLY YOU PRIVILEGE


DS 온리유 프리빌리지는 DS 브랜드 차량만 가입이 가능한 DS 오너 전용 커뮤니티로
ONLY YOU 프로그램의 모든 서비스와 더불어 프리빌리지 혜택 서비스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웰컴 패키지 증정
(멤버십 가입 후, 스토어 방문 시 제공)

  • 와인세트
  • DS 웰컴 패키지
    (웰컴카드 & 리델 와인잔 세트)
  • 샴페인
  • 모엣 샹동 샴페인
    (신차 출고 고객 대상)
  • ※ 추가 혜택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DS 온리유 프리빌리지 멤버만을 위한 EXPERIENCE 초청

스토어

제휴 브랜드 상품 할인 혜택 제공

DS AT YOUR SERVICE

DS는 서비스 센터 번호를 하나로 통일하여 고객께서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DS은 최고 품질의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S SERVICE CENTER : 080-365-1200

DS VALET

DS VALET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차량의 정기점검 때 마다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오지 않으셔도 서비스 예약 전화 한 통으로 차량을 고객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픽업하여, 정비 후 다시 원하시는 장소로 안전하게 가져다 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고객 요청 시 유상으로 제공되며,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DS ASSISTANCE

DS 오토모빌은 고객을 위하여 365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대상 : DS 오토모빌 공식 딜러에 의해 판매된 차량
2. 기간 : 3년 또는 100,000km 이내 (선도래 기준)
3. 긴급 연락처 : 080-365-1200
4. 서비스 범위
  비상 견인 서비스 차량의 기계적 또는 전기적 결함으로
     차량의 정상적인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DS 지정 서비스센터
     까지 긴급 견인하여 드립니다.(고객 과실로 인한, 차량 운행
     불능 등의 경우에는 견인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 서비스 차량의 전기적인 문제로 배터리가 방전
     되었을 경우 긴급 서비스를 보내 드립니다.
  타이어 교체 서비스 운행 중 타이어 문제 발생(펑크) 시 서비
     스 어드바이저가 판단하여 비상 운행이 가능하도록 긴급
     서비스를 보내 드립니다.
5. 제외의 경우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차량 사고
  차량 화재
  차량 윈도우 또는 라이트 손상
  진흙 / 눈 / 모래에 빠졌을 경우
  절도로 인한 차량 또는 부품 손상 및 분실
  자동차 경주 및 불법 개조로 인한 고장
  천재지변
  도서지역(제주도 및 연륙교로 연결된 도서 제외)에서 발생
     한 고장

MyDS App

My DS App을 통하여 DS Only You가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쿠폰, 프로모션 및 정비 이력 등 각종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